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stx Corporation

HOME

[STX] STX, TrollyGo에 인제군청 벤더 등록…워케이션 서비스 판매

2023.12.07

STX, TrollyGo에 인제군청 벤더 등록워케이션 서비스 판매

 

- 인제군 하추리산촌마을워케이션 서비스 제공

- ·무형 재화, 서비스 모두 다뤄글로벌 기업도 유치 가능


홈페이지 공지 첨부용.jpg

[STX의 글로벌 B2B 플랫폼 TrollyGo에 인제군청의 워케이션 서비스가 판매 중인 모습]

 

글로벌 종합상사 STXB2B(기업 간 거래) 디지털 플랫폼 TrollyGo에 인제군청이 벤더로 가입, ‘하추리산촌마을워케이션(Workation) 기업 워크숍 서비스를 등록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휴가지에서 일상업무를 하면서 동시에 관광과 휴양을 즐기는 것을 말한다. TrollyGo에 선보인 인제군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국내 제일 청정지역의 자연과 휴식을 체험할 수 있다.

 

이처럼 TrollyGo에서는 원자재, 산업재 등 유형의 품목뿐만 아니라 무형의 서비스도 판매가 가능하다. TrollyGo에 프로그램이나 서비스를 등록함으로써 해외기업을 유치할 수 있고, 전세계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직·간접적인 홍보도 기대할 수 있다.

 

STX 관계자는 “TrollyGo는 기업을 위한 유·무형의 품목을 모두 다루는 글로벌 B2B 플랫폼이라며 원자재와 산업재 트레이딩 전문성으로 거래 신뢰성을 보유한 TrollyGo는 기업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엄선된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