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상용차, 특장차를 비롯해 함정, 군용차 등 다양한 방산 관련 글로벌 중계 무역과 수출입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모빌리티를 이끄는 전기차의 라인업 확대에 노력하고 있으며, e모빌리티 솔루션 제공 및 친환경 전기자전거 보급 확대로 시장의 주도권을 확보해 가고 있습니다.함정·방산
전세계 20여개국에 운영 중인 해외 법인, 사무소와의 협력으로 남미, 중동, 아프리카 등에 육해공 방산 물자 트레이딩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함정은 국내 조선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활용해 페루 등 중남미 국가들에 중·소형 함정 및 특수선을 수출 중입니다.
동남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CIS 국가에서도 관련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페루에서는 지속적인 경비함 수주로 입지를 공고히 했습니다.
승·상용차/특장차
국내 주요 완성차 및 특장차 업체와의 협업으로 중동, 아프리카, 중남미, 동남아 등 전세계에 공급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굴삭기, 지게차 등 건설 분야 중장비를 각 국가의 파트너 및 개발 현장에 납품하고 있습니다.전기차·자동자전거
전세계적인 온실가스 감축과 연비 규제에 따라 친환경 e모빌리티로 분야 진출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전기차와 전기자전거 등 친환경 모빌리티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고, 관련 라인업 확대로 미래 교통시스템에 걸맞은 e모빌리티 솔루션도 제공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