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stx Corporation

HOME

[STX] STX '트롤리고(TrollyGo)', 2025 월드IT쇼서 글로벌 B2B 무역 솔루션 소개

2025.04.21

STX '트롤리고(TrollyGo)', 2025 월드IT쇼서 글로벌 B2B 무역 솔루션 소개


- 누적 거래액 2천억 원 돌파한 디지털 무역 플랫폼, 국내외 바이어와 접점 확대

- 플랫폼 실거래 시연 및 신규 파트너십 발굴 나서


[사진자료 트롤리고 공식 사이트 메인 화면.jpg

[트롤리고 공식 사이트 메인 화면/제공=STX]

 

글로벌 종합상사 STX는 오는 4 24()부터 26()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월드IT(WIS 2025)’에 참가해 디지털 B2B 무역 플랫폼트롤리고(TrollyGo)’를 소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STX는 트롤리고의 차별화된 무역 솔루션을 선보이고, 국내외 바이어 및 기업 관계자들과의 협력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특히 디지털 서비스 및 B2B 무역에 관심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상담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현장 부스에서는트롤리고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홍보 영상 상영플랫폼 가입 및 거래 절차 시연 ▲1:1 기업 상담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기업 회원을 대상으로 현장 가입 이벤트 및 경품 행사도 마련해 관람객 참여 유도에 나선다.

 

트롤리고는 STX의 글로벌 무역 인프라와 디지털 기술 역량을 결합해 만든 디지털 B2B 무역 플랫폼으로, 철강·에너지·산업재뿐 아니라 K-뷰티, 식품, 미술품 등 다양한 품목의 글로벌 거래를 지원한다. 2023년 론칭 이후 누적 거래액은 1 3천만 달러( 2,000억 원)를 기록했으며, 현재 전 세계 200개국에서 53만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다.

 

STX 관계자는트롤리고는 고객 중심 플랫폼으로서 고객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반영해나가고 있다라며, “이번 월드IT쇼 참가를 계기로 국내외 기업과의 협력을 확대하고, 디지털 무역 생태계 확장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말했다.